낙원허스트빌 모델하우스 신규 인테리어



6월부터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이제 분양율이 40%를 넘어가고 있네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광고를 하면서 정작 인테리어는 신혼부부들의 니즈를 채우지 못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고민끝에

https://www.instagram.com/kaurihome/


의 도움을 받아 새롭게 모델하우스를 꾸며보았습니다.




기존 모델하우스 거실


기존의 거실장과 큰 소파를 치우고 심플하게 구성해보았습니다.



안방이 너무작다. 침대도 안들어갈거 같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퀸사이즈로 셋팅해보았습니다.



전혀 문제가 안된다는게 증명되었습니다 ^^


짜임새 있는 주방구조 또한 낙원허스트빌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사진상의 배치는 비스포크 양문형 + 김치냉장고 입니다. 해당 공간의 사이즈는 양문형 2대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깊이는 세미빌트인 냉장고의 앞선에 맞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대용량 양문형을 사용하실경우 앞으로 좀더 튀어나오게 됩니다.


좀더 튀어나오더라도 동선에 문제가 생길 수준은 전혀 아닙니다. 다만 기존에 식탁을 보유하신 가정은 식탁을 어떻게 할지 고민을 좀 해보셔야 겠습니다.


한가지 대안은 방 하나를 서재로 꾸미는 방법입니다.



커튼이 우측 끝까지 가질 못하는데 이는 시스템에어컨 배관이 지나가는 부분이라 부득이 하게 좌우측의 공간이 다릅니다. 따라서 거실커튼을 다실때는 양개방식이 아닌 편개방식으


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냉장고 장 측벽과 거실 화장실 우측 벽의 공간은 작은 그림이나 예쁜 시계로 데코를 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좀더 안락한 쇼파를 원하시면 더 큰걸 넣으셔도 무방하구요. 폭은 충분합니다.


거실장을 놓지 않는게 과연 어떨까 고민이 많이 됬었는데 쉐리프TV 의 위력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잘 어울립니다. 물론 난 수납이 없으면 안된다 하시는분은


개인적으로 이케아 베스토 라인 추천드립니다.


벽붙이도 되고 다리를 달수도 있고 다리없이 놓을수도 있고 옵션이 다양합니다. 조립은 생각보단 쉬운데 똥손이시면 도전하지 마시구요. 조립서비스 됩니다.





그리고 조만간 집소개 프로그램에 낙원허스트빌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어느체널 어떤프로인지는 아직 알려드릴수가 없구요. 알려드릴수 있는 단계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조회 27회

구독하고 빠르게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Instagram
  • 유튜브